'음악중심' 구하라, 막내 영지와 함께 멋진 콜라보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막내 허영지와 함께 멋진 콜라보 무대를 선사했다.

구하라는 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신곡 '어때?'를 열창했다. 이날 구하라는 섹시 매력을 한껏 드러내 남성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美>爭쨈? 특히 피처링으로 참여한 허영지가 함께 무대에 올라 멋진 듀엣 무대를 꾸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때?'는 강한 트랩비트와, 몽환적이며 미니멀한 Synth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다이나믹한 곡 구성이 돋보이며, '나 오늘 어때?' '오늘 좀 어때?' 등 새침하고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카라의 막내인 '영지'가 참여해 기존 카라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랩을 보여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소녀시대, BEAST(비스트), SISTAR(시스타) 인피니트, 구하라, 태진아, Apink(에이핑크), 이기찬, 마마무, 나인뮤지스, NC.A(엔시아), 여자친구, 유승우, 소나무, 지헤라, POTEN(포텐), 워너비, 앤화이트가 출연했다.

[카라 구하라와 영지.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화면 캡처]장영준 기자 digout@mydaily.co.kr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