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스윗걸' 전곡 미리듣기 영상 공개…컴백 초읽기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아이돌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새 앨범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미니 6집 'Sweet Girl'(스윗걸)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weet Girl'을 비롯 미니 앨범에 수록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해당 음원들은 아티스트로 성장한 B1A4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Sweet Girl'은 운명적인 상대에게 첫 눈에 반해 꿈을 꾸듯 상대를 쫓아 사랑을 고백하는 달콤하면서도 강렬한 펑크 리듬의 세레나데이다. 리얼 밴드와 오케스트레이션의 풍부한 사운드가 B1A4의 다채로운 보컬과 함께 드라마틱하게 펼쳐진다.

이외에도 수록곡 'You Are a Girl, I Am a Boy', '십년 후', 'Wait', 'Love is magic' 등 5곡이 담겼다.

그동안 꾸준히 앨범 전체 프로듀싱과 전곡 자작곡을 수록하며 아티스트로서 스펙트럼을 넓혀온 B1A4의 이번 앨범 역시 진영 외에 신우 바로가 앨범에 참여하여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졌다.

한편 B1A4의 새 앨범 미니 6집 'Sweet Girl'은 오는 8월 1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1A4. 사진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