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하반기 첫방송, 양보없는 이너뷰티 대결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겟잇뷰티' MC 이하늬, 소유, 김정민이 하반기 첫방송부터 양보없는 이너뷰티 대결을 펼치며 후끈한 분위기를 전한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하반기 첫 녹화에서는 먹으면 먹을수록 예뻐지는 뷰티 보양식을 주제로 최근 미란다커, 비욘세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즐겨 먹는다는 클렌즈 주스에 대해 알아봤다.

클렌즈 주스는 생채소와 과일로 즙을 낸 착즙주스로,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대표 음식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 전주리 생식요리 연구가가 출연해 과일, 채소, 곡물, 견과류 등으로 손쉽게 클렌즈 주스를 포함한 뷰티 보양식 만드는 법을 전수했다.

최근 촬영장에서는 오랜만에 다시 만난 3MC 이하늬, 소유, 김정민이 그간 업그레이드된 서로의 미모를 칭찬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베러걸즈의 입맛을 사로잡을 클렌즈 주스를 추천하는 대결에서는 각자가 선택한 주스가 최고라며 양보 없는 후끈한 대결을 펼쳐 '겟잇뷰티' MC로서의 열의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3MC 중 누구의 클렌즈 주스가 가장 많은 공감을 얻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겟잇뷰티'. 사진 = 온스타일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