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혜림, 오랜만에 보니 섹시해졌네…블랙탑·시스루 패션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컴백을 앞둔 걸밴드 원더걸스가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원더걸스 공식 홈페이지와 JYP 공식 유튜브 채널, SNS 계정(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Wonder Girls Instrument Teaser Video 3. hyelim'이라는 제목과 함께 원더걸스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기타를 연주하는 혜림의 모습이 담겨있다. 혜림은 블랙탑과 시스루 의상을 매치, 시크한 카리스마와 화려한 기타 연주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격렬하게 고개를 흔드는 등 섹시한 눈빛과 퍼포먼스는 역동적이고 강렬한 영상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특히 수준급 기타 실력으로 리드미컬한 연주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강렬한 비트와 사운드, 영상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Instrument Teaser’는 멤버들이 직접 악기를 연주, 녹음한 섹시한 퍼포먼스가 담긴 영상으로 구성됐다.

원더걸스는 오는 8월 3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타이틀 곡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원더걸스 혜림.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