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박형식 "샤워신 몸매? 한달간 닭가슴살만 먹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이 샤워신을 통해 드러난 몸매의 비결을 공개했다.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의 기자간담회가 6일 오후 2시 경기 고양 SBS일산제작센터 대본연습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 중에는 작품을 통해 소개된 박형식의 샤워신이 언급됐다. 이에 그는 "몸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한 달 밖에 없었다. 그 전까지는 운동이라고는 해 본 적도 없고, 춤추는 게 전부였다"며 입을 열었다.

박형식은 "그런데 대본을 보니까 운동신, 샤워신이 있더라. 이후로 삼시세끼를 닭가슴살과 풀만 먹었다. 힘들었는데 그래도 다행히 결과가 나온 것 같다. 지금은 촬영에 집중하느라 다시 몸이 좋지 않다. 당분간은 샤워신이 없었으면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성준, 걸그룹 애프터스쿨 유이,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배우 임지연이 주연을 맡은 '상류사회'는 황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재벌딸과 황금사다리를 오르려는 개천용, 두 사람의 불평등한 계급 간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오포 세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멜로 드라마다.

'상류사회'는 6일 밤 10시 9회가 방송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