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톱16 스포일러 보니…지코·송민호 한팀되나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최초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 톱16 스포일러가 공개됐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및 SNS 등을 통해 '쇼미더머니4' 본선 진출자들의 명단이 유출됐다. 사실 여부는 확인할 수 없지만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샀다. 특히 지난 시즌에서도 이 같은 스포일러 내용의 상당 부분이 맞아떨어진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YG 엔터테인먼트의 타블로, 지누션에게는 뉴챔프, 이노베이터, 인크레더블, 슈퍼비가 지목받아 한 팀을 이뤘으며 이어 블락비 지코, 팔로알토는 자메즈, ONE(원), 앤덥, 송민호를 택했다.

또 브랜뉴뮤직의 버벌진트, 산이는 블랙넛, 한해, 베이식, 마이크로닷과 한 배를 탔으며, AMONG의 박재범과 로꼬는 식케이(그릴), 지구인, 릴보이, 데이비드킴과 팀이 됐다. 이 가운데 블랙넛과 베이식, 한해가 산이와 함께 있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 스포일러에 힘을 보탰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쇼미더머니4' 2화에서는 네 팀의 심사위원 앞에서 한 명씩 평가를 받는 2차 예선이 진행됐다. 방송 직후 참가자들의 이름이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