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허인영 "故한경선, 깨어났을때 촬영해야 한다고…"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한경선 사망에 동료 배우들이 애도를 표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이하 '연중')에서는 한경선 사망 소식을 전했다. 한경선은 뇌경색으로 쓰러져 치료를 받던 중 4일 사망했다. 향년 53세.

허인영은 "언니가 잠시 깨어났을 때 (몸에 주사 바늘이) 꽂혀져 있는걸 뽑으면서 '자기는 촬영해야 한다고. 내가 왜 여기 있냐'고 했다고 한다"고 밝혔다.

빈소에 도착한 이숙은 "쓰러지는 날 현장에서 같이 있었다. 마지막으로 그 때 체했다고 해서 누워서 손도 주물러주고 했는데 그게 마지막이 돼버려서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다.

강성연은 "편찮으신 그 날에도 힘내라고 많이 챙겨주셨는데 갑작스럽게 가시게 돼서 너무 가슴이 아픈데 선배님이 이렇게 사랑하셨던 저희 작품 열심히 잘 하겠다"며 눈물을 흘렸다.

윤해영은 "언니 같은 천사가 분명히 하늘 나라에서 좋은 곳으로 갔으리라 믿고 고맙고 사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경선은 지난달 30일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촬영 후 식사를 마치고 나오던 중 쓰러졌다. 지난 1일에는 회복의 기미가 보이기도 했지만, 중환자실에 입원해 치료를 받아왔다.

KBS 공채 탤런트 출신인 한경선은 드라마 '대조영' '자이언트' '광개토태왕' '루비반지' '뻐꾸기 둥지' 등에 출연했다. 최근엔 '위대한 조강지처'에 출연중이었다.

['연중'. 사진 = KBS 2TV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