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존박과 곡 작업하고파" [MD동영상]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손성아, 소진, 금조)의 이유애린이 가수 존박의 앨범에 피처링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나인뮤지스는 2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스페셜 썸머 앨범 '나인뮤지스 S/S 에디션'(9MUSES S/S EDI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이유애린은 이번 앨범에 랩메이킹에 참여한 것과 관련 "많이 배웠고, 작사가로서도 활동하고 싶다. 음악에 대한 욕심이 많다"고 밝혔다.

이어 함께 작업하고 싶은 뮤지션에 대해 "존박 씨 앨범에 피처링 하고 싶다"며 "기회가 된다면 꼭 같이 작업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 1월 미니앨범 '드라마'(DRAMA)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한 나인뮤지스에는 새 멤버 소진, 금조가 합류했다. 타이틀곡 '다쳐'는 나인뮤지스의 섹시한 매력과 여름의 계절적인 특징을 극대화한 곡으로 나쁜 남자에 마음을 다친 여자가 독하게 변하는 노랫말이 돋보인다. 이번 컴백 콘셉트에 대해 소속사 측은 "시원하고 푸른 바다가 아닌 강렬한 석양이 비치는 뜨거운 바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신보 발매와 더불어 나인뮤지스는 92페이지의 화보를 선보인다. 비치웨어, 서피, 스포티한 캐주얼 등 다양한 콘셉트를 담았다.

신보는 2일 0시 공개됐다.

[걸그룹 나인뮤지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