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방' 손담비, 다 내려놓고 완전 망가졌다…공감백배 싱글녀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배우 손담비가 망가짐도 서슴지 않는 공감백배, 리얼한 싱글녀로 완벽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30일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싱글녀 취향저격시트콤 '유미의 방'이 첫 방송됐다. 이 가운데 외모도 능력도 뛰어난 웹 에디터의 프로페셔널한 모습 뒤 반전의 허당 매력을 지닌 방유미 역을 맡은 손담비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실감나는 라이프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미의 방’은 혼자 사는 30대 여성의 꾸밈없는 일상을 담아낸 시트콤으로, 손담비는 ‘방’이라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싱글녀의 현실적인 모습을 가감없이 그려내며 망가짐도 불사한 파격적인 연기변신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 방유미는 동거 중이던 남자친구 전나백(이이경)을 떠나 보낸 후 실연의 상처에 시달리는 웃픈 에피소드를 공감있게 그려내 호평을 얻었다. 나백과 이별 후 혼자 짜장면 2개에 탕수육을 시켜 먹으며 눈물의 폭풍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친구인 세지(박진주)가 절대 해서는 안 된다고 조언한 전 남자친구의 SNS를 염탐하다가 썸녀의 SNS에 실수로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소스라치게 놀라 자학하는 모습 등 제대로 망가지고 무너진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내 보는 이들의 공감과 함께 폭소를 자아내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싱글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일상과 심경을 내숭없이 솔직하게 그려내며 첫 방송부터 리얼한 스토리와 재미있는 볼거리들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앞으로 손담비가 보여줄 공감백배 현실적인 일상 연기와 에피소드들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손담비. 사진 = 방송영상 캡처(키이스트 제공)]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