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수지부터 배용준♥박수진까지…2015 상반기 ★는 열애중 [MD포커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2015년 상반기, 어김없이 스타들에게도 사랑이 찾아왔다. 스타 커플이 탄생됐고, 일반인 연인과의 열애를 고백한 이들도 있다. 올해 열애를 인정한 스타들을 모았다.

★ 이민호♥수지부터 배용준♥박수진까지, 스타 커플 탄생

올해에는 유독 대세 스타들의 열애 소식이 자주 전해졌다. 대세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대표 스타 커플은 배우 이민호와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 두 사람은 지난 3월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한 매체에서 이민호와 수지가 영국 런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고, 당시 만난지 1개월 정도 된 두 사람은 이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지난 5월 배용준 박수진 커플의 열애 소식도 한국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들썩이게 했다. 배용준, 박수진은 열애 소식과 함께 열애 3개월만에 결혼을 결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이전부터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박수진이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에 둥지를 틀면서 올해 2월부터 호감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올 가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6월 초 배우 민효린과 열애를 인정한 그룹 빅뱅 태양은 그룹 내에서 데뷔 9년만에 처음으로 열애를 인정한 주인공이 됐다. 태양 민효린 커플은 태양의 '새벽 1시'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수위 높은 베드신을 찍어 화제를 모았다.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는 지난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2년 전 친구들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만남을 가진 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4월 배우 윤현민 전소민도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스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열애는 데이트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며 알려졌다.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와 일본 한신 타이거즈 소속 야구선수 오승환은 지난 4월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지난해 11월부터 지인들과 함께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되며 알려졌다. 유리의 열애는 태연, 윤아, 수영, 티파니에 이은 소녀시대 멤버의 다섯 번째 공개연애다.

래퍼 빈지노는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공개 연애중.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면서 알려졌다.

★ 작품으로 맺어진 스타 커플

작품으로 맺어진 스타 커플도 있다. 배우 류수영 박하선 커플은 지난 3월 열애를 공개했다. 류수영 박하선은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드라마 '투윅스'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친분을 유지해오다 연인이 됐다.

배우 온주완과 조보아는 지난 3월 열애중임을 밝혔다.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잉여공주'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약 한달 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

★ 일반인과 열애 고백 스타

올해 첫 열애 소식을 전한 스타는 배우 이정재. 임세령 대상그룹 상무와 오랜 우정의 친구 사이에서 조심스럽게 마음이 발전했다.

지난 1월 가수 더 포지션 임재욱은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배우 심은하를 닮은 여자친구와 2년 째 교제중이라고 고백했다. 가수 박정현은 지난 2월 40대 중반의 캐나다 교포 출신 서울 소재 대학 영문학과 교수와 열애중인 소식을 전했다. 그룹 울랄라세션 박광선은 지난 2월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우 이본은 지난 3월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9년째 연애중이라고 깜짝 고백했다. 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박정아는 지난 3월 프로골퍼 전상우와 열애 중임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다수의 연예인들이 속해있는 골프모임에서 만났다.

개그우먼 안영미는 지난 3월 지인 소개로 만난 일반인 남성과 교제중인 사실을 전한 뒤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서 "외롭다, 외롭다 얘기만 했는데 저에게도 봄이 왔다. 열심히 핑크빛으로 사랑을 나누도록 하겠다. 좋은 기운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수 이현도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녹화중 열애 사실을 알렸다. 녹화 당시 가수 윤종신은 촬영차 들렸던 이현도의 집에서 여자친구의 흔적을 봤다는 목격담을 소개했고, 이현도는 4년간 연애 중이라며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혔다.

배우 장미인애는 지난 5월 12세 연상의 일반인과 2년째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배우 한그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직접 알렸다. 한그루는 남자친구와 함께 하고 있는 즐거운 시간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가수 박현빈은 지난 5월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8월 결혼을 앞둔 박현빈의 여자친구는 4살 연하의 한국무용을 전공한 일반인. 5년 전부터 사랑을 키워왔다. 지난 5월 열애 소식이 전해진 배우 박효주는 2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약 7개월째 열애 중이다.

[수지 이민호, 배용준 박수진, 유리 오승환, 태양 민효린, 윤현민 전소민 조정석 거미 커플(첫번째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박하선 류수영 조보아 온주완(두번째 사진 왼쪽부터), 박정아 안영미 한그루 장미인애 박광선 빈지노(세번째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