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경훈의 돌발사진] '우결' 공승연, 남편 이종현 앞 맥주 원샷..1위 기록

[마이데일리 = 곽경훈 기자] MBC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4'에 출연중인 탤런트 공승연과 가수 이종현 커플이 지난 5월21일 오후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진행된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LG의 경기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였다.

▲ '부부의 날' 맞은 이종현,공승연

'부부의 날'을 맞이해 MBC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4'에서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공승연, 이종현 커플이 시구 및 시타자를 하기 위해 다정하게 그라운드로 들어서고 있다.

▲ 공승연, '여보! 멋진 시구 잘 봐'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열연중인 신인 연기자 공승연이 마운드에 올라, 멋진 폼으로 시구를 하고 있다.

▲ 공승연 '맥주 빨리먹기 대회 참석해 먹고 또 먹고'

촬영을 위해 야구장에 참석했던 탤런트 공승연이 넥센 히어로즈 맥주 빨리먹기 대회에 일반 참가자들과 함께 참가했다.

캔맥주를 요령껏 3회에 걸쳐 컵에 따라서 마신 공승연이 힘든 표정에도 1등을 위해 열심히 맥주를 원샷하고 있다.

▲ 공승연 '맥주 빨리먹기 당당한 1등'

일반 참가자들과 맥주 빨리먹기에 참석했던 공승연이 1위를 차지한뒤 맥주캔과 컵을 머리에 부으며 위풍당당 1등을 알리고 있다.

▲ 공승연 '부상으로 받은 맥주 1박스는 신혼 살림에?'

맥주빨리 먹기 부상으로 맥주 1박스를 받은 공승연이 기쁨의 세리머니를 펼치고 있다.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