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30일 넥센전 '패밀리 데이' 개최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는 30일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패밀리 데이(Family Day)' 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SK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2013년부터 '패밀리 데이' 행사를 진행해왔으며, 이날에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1루 1층 출입구 앞 광장에서 '패밀리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패밀리 페스티벌'에서는 가족 대항 댄스 배틀, 엄마 팔씨름왕 대회,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가 배우기 등의 레크리에이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가족 화분을 만들 수 있는 토마토 심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우수 참가자에게는 영화관람권, 외식상품권, 테마파크 입장권 등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천SK행복드림구장 내 와이번스 샵에서는 특별판매소를 설치해, 2007년부터 착용했던 구유니폼을 균일가(전제품 2만원, 마킹비 별도)에 구입할 수 있는 '왕조유니폼 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패밀리 데이'를 기념해 오후 4시부터 20분간 1루 매표소 앞 광장 내 야외 무대에서 서진용, 트래비스 밴와트의 팬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사인회 참여를 원하는 관람객은 오후 2시부터 야외 무대 앞 별도 테이블에서 배부되는 번호표를 수령한 후, 오후 3시 50분까지 야외 무대 앞으로 집결하면 된다.

또한, 가족 단위 관람객은 현장구매 시 매표소에서 가족사진을 보여주면 일반석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아빠와 함께하는 캐치볼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빠와 함께 그라운드 캐치볼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참여인원과 연락처 등을 기재해 이메일(comeme33@nate.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된다.

경기 중 이닝 간 교체타임에는 엄마 아빠 키스타임, 프로포즈 이벤트, 가족포토타임 등 가족 관람객 대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기 종료 후에는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이날 경기에는 SK 선수단 가족이 초청돼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