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SK, 중학생 대상 재능기부 실시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서울 SK 나이츠 선수들이 재능 기부에 나선다.

SK는 오는 30일 오후 2시에 서울 소재 3개 중학교 체육관으로 선수들이 직접 찾아가 일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지난 달에 이어 시행한다.

SK는 서울시 교육청의 협조를 받아 서울시 교육감배 클럽 농구대회에 참가하는 중학교를 대상으로 매월 지속적으로 학교를 찾아가 재능기부를 실시할 예정이며 지난 4월에 이미 첫 행사를 시행한 바 있다.

이번에 찾아가는 학교는 청운중 체육관(청운중, 창덕여중), 신도봉중 체육관(신도봉중, 북서울중), 용산중 체육관(용산중, 오산중)으로 SK 선수들은 2~3인이 1조로 참여해 학생들에게 농구의 기초를 가르치고 함께 게임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된다.

SK는 지난 해 12월 17일, 서울 소재 4개 남녀 중학교 일반 학생 선수들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SK 체육관으로 초청해 실시한 농구 클리닉의 연장 선상으로 올해는 선수들이 직접 학생들을 찾아가서 클리닉을 개최하기로 했고 이번 재능기부행사는 지난 4월 25일에 이어 2015년에 실시하는 두번째 행사다.

이번 재능기부 행사에는 새롭게 팀에 합류한 이승준, 이동준 형제가 청운중학교에서 열리는 클리닉에 참가해 중학교 학생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