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황석정에 사과 "내가 시간 착각해…경솔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김부선이 종합편성채널 JTBC '엄마가 보고있다' 하차와 관련해 비판했던 배우 황석정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김부선은 23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석정아. 통화 좀 했으면 한다. 5.8일 이후 네가 전화해주길 기다렸는데 답신도 전화도 없어서 많이 감정이 상했었다. 근데 돌이켜 보니 내가 왜 먼저 전화는 못했을까 자괴감이 들어서 너무 괴롭다. 일이 너무 커지는 거 같아 진지하게 상의 좀 하고 싶은데 통화 좀 하자. 미안하다. 이래저래.' 조금 전 황석정 후배에게 보낸 전화 문자입니다"로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어 김부선은 "제가 너무 경솔했습니다. 순수한 후배를 상처주고 무섭게 화를 냈습니다. 그 친구 지각 처음이고 그 날도 조금 늦었다고 합니다. 제가 시간을 착각 했습니다. 지금 저는 그 친구가 너무 염려되어 견딜 수가 없습니다. 무척 괴롭습니다. 충분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있는 일임에도 '잘됐다. 너 한 번 혼나봐라' 이런 감정이 있었습니다. 선배라는 사람이 품어주진 못할망정 순수하고 착한 황석정을 벼랑 끝으로 밀어버렸습니다. 황석정씨 진심으로 미안합니다. 제가 지나쳤습니다. 용서바랍니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22일 김부선은 마찬가지로 페이스북에 장문의 글을 남기며 "'엄마가 보고있다' 촬영 현장에 지각한 한 여배우를 꾸짖었다가 졸지에 나만 하차하게 됐다"는 요지의 주장을 펼친 바 있다. 이후 네티즌이 해당 배우로 함께 '엄마가 보고있다'에 출연 중인 황석정을 지목하며 큰 논란이 불거졌다.

[배우 김부선(왼쪽)과 황석정.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