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강균성, 애봉이 싱크로율 100%…클레이 모레츠 출연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SNL코리아'에서 가수 강균성이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애봉이로 변신해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6'에 노을 멤버 강균성이 메인 호스트로 출연한다.

강균성은 특유의 4차원 매력을 바탕으로 혼전순결, 다중인격 등의 키워드가 코믹하게 녹아든 콩트를 통해 생방송 내내 예상치 못한 폭소를 전할 계획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강균성이 인기 장수 웹툰 ‘마음의 소리’ 애봉이로 분장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모은다. 강균성은 5대 5 가르마 단발머리에 짙은 눈썹,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웹툰 속 애봉이를 완벽하게 재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강균성은 웹툰을 드라마화한 콩트에서 여러 웹툰 속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하며 강렬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밖에 영화 '매드맥스'를 패러디한 코너에서 극강의 돌아이 포스를 뽐내고, '신혼여행' 콩트에서 혼전순결을 지키다 마침내 결혼한 후 벌어진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다.

제작진은 "강균성이 가진 4차원 예능감이 'SNL코리아' 크루들과 시너지를 내면서 환상의 호흡으로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웃음을 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SNL코리아' 강균성 편에는 할리우드 스타 클로이 모레츠, 가수 에릭남, 가수 나비, 개그맨 윤성호가 특별게스트로 출연해 풍성한 즐거움을 더한다.

[애봉이(왼쪽)와 강균성. 사진 = CJ E&M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