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라이킷' 이규한 "트렌드 민감, 옷·신발 관심많아"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스타일라이킷' 이규한이 트렌드에 민감하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ANDY) '스타일라이킷'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이규한, 모델 한혜진과 전치운 CP, 신봉철 PD가 참석했다.

이규한은 "옷을 좋아하는데 돈을 잘 벌지 못해서, 17년 동안 벌었던 돈을 옷 사는데에 썼던 것 같다"며 "부모님의 영향으로 어렸을 때부터 옷과 신발에 관심이 많았다. 가장 아끼는 것은 없더라. 그만큼 내 자신도 트렌드에 민감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규한은 최근 동네형 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각종 예능을 섭렵하고 있다.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의류 매장을 능가하는 화려한 드레스룸을 공개한 만큼 '스타일라이킷'에서도 본인만의 확고한 패션 센스와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스타일라이킷'(Style like it)은 SNS에서 패션, 뷰티 등 트렌드를 이끄는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며 다양한 정보를 얻는 프로그램이다.

이규한과 한혜진 SNS계정의 '좋아요(Like it) 리스트를 시청자가 몰래 훔쳐보는 형식으로, 패션지식과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오는 23일 밤 11시 첫 방송.

[이규한.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