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라이킷' 이규한 "군대동기 김영철, 게스트로 초대할 것"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스타일라이킷' 이규한이 김영철과의 돈독한 친분을 전했다.

22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ANDY) '스타일라이킷'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이규한, 모델 한혜진과 전치운 CP, 신봉철 PD가 참석했다.

MBC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김영철과 군 생활을 한 이규한은 "군대 동기인 김영철이 왕성하게 활동하는 편이더라. 그 분이 이런 프로그램을 한다고 SNS상에 올리면 리포스팅을 해주면서 홍보를 해주더라"며 조만간 우리 프로그램에도 게스트로 초대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패션쪽으로 엄청나게 발전하고 있는 분이다. 우리 프로그램 취지에 가장 적합한 분이 아닐까 싶다"며 게스트 초대 의지를 피력했다.

'스타일라이킷'(Style like it)은 SNS에서 패션, 뷰티 등 트렌드를 이끄는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며 다양한 정보를 얻는 프로그램이다.

이규한과 한혜진 SNS계정의 '좋아요(Like it) 리스트를 시청자가 몰래 훔쳐보는 형식으로, 패션지식과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오는 23일 밤 11시 첫 방송.

[이규한.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