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차태현 "만난적 없는 나영석PD, 미안해"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배우 차태현이 나영석 PD에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라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제작보고회에는 표민수 PD를 비롯해 배우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참석했다.

이날 차태현은 “사실 나영석 PD는 만난 적이 없어서 잘 모른다. 연기를 할 때 마다 미안하고 죄송스럽다. 리얼이다보니 실명을 거론하는게 있다. 죄송스럽긴 하지만 재미로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호진 PD는 본인도 궁금해 하는 것 같다. 이 드라마를 기획하면서 예능국 PD들에게 많은 것을 물어본 것으로 알고 있다. 본인들도 궁금해 하고 기대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실제 ‘1박 2일’ 출연자이기도 한 차태현은 “실제로는 출연자 인데 ‘프로듀사’에서는 PD로 나온다. 그런 부분이 어떻게 보일지 궁금하기도 하다. 이번주 방송을 보면 새로운 부분이 보이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 표민수 PD가 의기투합 했으며, 배우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이 출연한다. 오는 15일 오후 9시 15분 첫방송.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