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연대기' 손현주 "스릴러 전문? 베드신 안들어와" 폭소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악의 연대기' 손현주가 스릴러 전문배우라는 타이틀에 대해 독특하게 해명했다.

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악의 연대기'(제작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는 백운학 감독과 배우 손현주, 마동석, 박서준이 참석했다.

손현주는 앞서 '숨바꼭질'에 이어 또 한 번 스릴러작 '악의 연대기'로 돌아왔다. 그는 연이은 스릴러 작품 촬영에 대해 "스릴러만 좋아해서 스릴러를 하는 게 아니다. 베드신이나 멜로를 하고 싶은데 그런 시나리오는 안들어온다"고 말해 장내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사람은 다 때가 있다고 생각한다. 작년에 '숨바꼭질' 시나리오를 봤을 때 대단히 재미있게 봤고 '악의 연대기' 시나리오를 봤을 때도 재미있었다"라며 "백운학 감독이 감정선에 대해서 이야기를 많이 했다. 영화는 재미있겠지만 촬영은 힘들겠구나, 생각했다"고 전했다.

또 손현주는 "지금 찍고 있는 것도 생각해보니 스릴러다. 큰일났다. 주어진 것에 대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해 폭소케 했다.

'악의 연대기'는 특진을 앞둔 최고의 순간에 우발적으로 사람을 죽인 최반장이 자신이 저지른 살인사건의 담당자가 돼 사건을 은폐하기 시작하면서 더 큰 범죄에 휘말리게 되는 예측불허 추적 스릴러다. 오는 14일 개봉 예정.

[손현주.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