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출격' 장현승, 황승언과 작정하고 19禁 스킨십 '아찔'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솔로 데뷔에 나서는 비스트 장현승이 신곡 '니가 처음이야'의 티저영상을 통해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장현승은 6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feat.기리보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3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는 '니가 처음이야'의 주요 하이라이트 음원이 베일을 벗은 한편 화려한 색감의 영상미와 강렬한 트랩비트가 더해져 시선을 압도한다.

영상에서 장현승은 그녀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 응큼한 유혹을 펼치는 늑대로 변신, 특유의 도발적인 섹시 카리스마와 엉뚱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하며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한다. 케이블채널 tvN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 중인 배우 황승언이 출연, 장현승과 도발적인 섹시미 대결을 펼친다.

또한 티저 후반부에는 한층 화끈해진 옴므파탈 장현승의 변신과 더불어 두 사람의 수위 높은 스킨십과 아찔한 러브신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장현승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펑키한 사운드와 현란한 트랩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힙합 댄스넘버로 솔직, 대담함이 엿보이는 가사와 장현승의 매력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8일 자정 공개.

[솔로 출격하는 그룹 비스트 장현승 티저 영상. 사진 = 해당 티저영상 캡처]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