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위너, 올 하반기 컴백…기대해도 좋다!"

[마이데일리 = 고양 이승록 기자] 남태현이 그룹 위너 컴백 계획을 언급했다.

4일 오후 경기 고양시 MBC플러스미디어에서 MBC에브리원 웹드라마 '0시의 그녀'(극본 윤진 연출 이철민)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그룹 위너의 남태현, 배우 서민지, 손진영, 여자친구의 예린, 탑독의 상도 등이 참석했다.

이날 위너의 컴백 계획에 대한 질문에 남태현은 "올해 후반기쯤에는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남태현은 "밤을 새면서 계속 연습실과 작업실 오가며 여러 곡들을 받아보고 새로운 가사와 곡을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희 회사가 워낙 좋은 곡이 나올 때까지 작업을 오래 하는 편이라 팬들에게는 공백기를 오래 가져서 죄송한데, 열심히 작업 중이니 기다려 달라"고 강조했다.

'0시의 그녀'는 밤 12시만 되면 귀신이 나온다는 소문의 노래방을 임시로 맡게 된 지단(남태현)과 수상한 알바생 세라(서민지)의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로맨틱코미디 뮤직드라마. 손진영은 지단의 사촌형 사채업자 광철, 예린과 상도는 독특한 사연의 노래방 손님 예은과 생일남을 연기한다.

이날 오후 6시를 시작으로 2주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고 MBC에브리원에서 7일, 14일 오후 6시 방송.

[사진 = 고양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