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측, "美 매체 조롱영상 유감…고소 여부는 협의 후 입장발표"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EXID 측이 미국 연예매체 TMZ의 조롱 논란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현재 EXID와 미국 현지에서 함께 하고 있는 예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오전 마이데일리에 "TMZ의 조롱 섞인 해당 영상에 대해 유감"이라며 "한국인의 영어 말투와 톤을 가지고 이런 식의 조롱에 매우 화가 난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매체에 대한 조치를 강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한국에 있는 관계자는 "현재 멤버들을 데리고 미국에 가 있는 스태프들과 한국에 있는 스태프들의 입장 차이는 있는 것 같다"며 "해당 매체 고소 여부에 대해선 협의를 거쳐 해당 사안에 대한 입장을 다시 한 번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미국 연예매체 TMZ는 미국 공연에 참석하기 위해 LA공항에 등장한 EXID의 소식을 다뤘다. 스튜디오 영상에서 멤버 정화는 카메라를 향해 '아임 소 해피'(I'm so happy)라고 소감을 말했고, 이를 본 출연자들은 정화의 말에 대해 크게 폭소했다.

이 영상이 유튜브에 게재되자 온라인 상에선 TMZ에 대한 비난 여론이 확산됐다. 더불어 걸그룹 f(x) 엠버 역시 "TMZ는 쿨하지 못하다. 모든 미국인들이 너희들의 무례하고 유치한 행동에 부끄러워하고 있다"고 메시지를 남기며 지적했다.

[걸그룹 EXID(아래)의 멤버 정화.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