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 서퍼룩으로 드러난 굴곡 선명 몸매 '무보정 맞아?'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강예원의 워터 스포츠 브랜드 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강예원 소속사 SM C&C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예원씨는 얼마 전 스포츠 브랜드 ‘슈퍼INC’광고 촬영차 태국을 방문했는데요!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공개합니다. 뜨거운 태양 속에서도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예원씨의 완벽한 몸매가 눈에 띄는데요. 서핑보드 위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예원씨!"라는 멘트와 함께 두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예원은 커다란 선글라스에 형광색과 플라워패턴 등 다양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 당장이라도 휴가를 떠나고 싶은 '서퍼룩'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미모는 물론,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무보정 몸매를 드러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예원은 촬영 전 콘셉트를 꼼꼼히 체크하고 촬영하는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으며 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스텝들을 위해 본인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 노릇까지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예원과 오지호가 주연을 맡은 영화 '연애의 맛'(감독 김아론)은 오는 5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배우 강예원. 사진 = SM C&C공식페이스북]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