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종현vs빈지노? 색깔 달라…둘 다 매력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가수 김예림이 그룹 샤이니 종현과 래퍼 빈지노 모두 매력적이라고 밝혔다.

27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V홀에선 김예림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김예림은 사회를 맡은 MC 딩동이 '함께 작업한 샤이니 종현과 래퍼 빈지노 중 누가 더 김예림 스타일이냐'는 질문에 "그러게요, 너무 어려운 질문 두 분이 색깔이 다르시다"며 "빈지노와 샤이니 종현 두 분 다 매력적이다"고 말하며 웃었다.

김예림은 종현이 준 곡 '노 모어'에 대해 " 이 앨범에 가장 빨리 도착한 외부 곡이었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김예림은 이번 앨범을 통해 감정에 충실한 '심플 마인드'로 남자를 알아가는 과정을 노래했다. 솔직하고 당돌한 20대 초반 여성의 연애상을 보여주고자 했다.

서브 타이틀곡 '아우'(Awoo)는 평소엔 조용하지만 여우로 변해 남자를 유혹할 수 있다는 앙큼한 내용이다. 전자 사운드와 몽환적인 김예림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졌다. 메인 타이틀곡 '알면 다쳐'는 심플한 멜로디에 퍼포먼스로 당돌한 매력을 발산한다. 섣불리 알면 다친다는 깜찍하고 앙큼한 경고를 하는 가사를 특징으로 한다.

27일 낮 12시 공개.

[가수 김예림.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