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남편 백종원, 방송서 주목받을 줄은…모니터 즐겁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인 외식사업가 백종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임신 5개월 차인 소유진은 최근 매거진 스타일러 주부생활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소유진은 특유의 생기발랄한 웃음에 우아함을 더해,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리조트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소유진은 또 인터뷰를 통해 요즘 누리고 있는 일상의 행복을 고스란히 전했다. 최근 치른 돌잔치에서 아들 용희가 돌잡이 때 주걱을 잡아 화제가 된 것에 대해선 "아들이 평소에 주걱, 국자를 가지고 논다"며 "엄마 아빠가 주방에서 매일 요리를 하니 아이도 그곳에서 노는 것을 좋아한다. 대신 안전을 위해 울타리를 쳐놨다. 엄마 아빠 닮아 먹는 것도 무척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9월 출산 예정인 둘째의 태명은 요미, '귀요미'의 요미다. 남편 백종원이 지은 이름이다. 소유진은 둘째 태교에 대해 "손으로 뭔가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며 "첫째 때는 뜨개질을 무척 많이 했는데, 이번에는 좀 다른 것을 하고 싶어 꽃꽂이와 향초 만들기 등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의 요리 중 최고의 맛에 대해선 "어떤 요리가 맛있다는 것보다 내가 지금 먹고 싶은 요리를 바로 해주는 요리를 최고로 꼽는다"며 "한밤중에도 지금 카레가 먹고 싶다고 하면 카레, 갑자기 칼국수가 먹고 싶다면 칼국수, 20분 안에 내 앞에 등장한다"고 털어놨다.

소유진은 또 "남편이 방송 출연 이후 이렇게까지 주목받을지는 몰랐는데 사람들이 재미있다며 좋아해줘 감사하다"며 "남편의 방송을 TV로 모니터하는 것도 즐겁다"고 반겼다.

[배우 소유진. 사진 = 스타일러 주부생활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