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소' 강용석, 오늘(27일) '썰전' 녹화 정상참여…심경 밝힐까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피소 사실이 알려진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이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 녹화에 정상적으로 참여한다.

27일 JTBC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에 "강용석이 오늘 진행되는 '썰전' 녹화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현재 강용석은 "아내와 강용석의 불륜 행각으로 정신적 고통을 입었다"고 주장하는 한 남성에 의해 손해배상 청구소송 피소를 당한 상태다.

이와 관련해 강용석은 피소 사실이 처음 알려진 지난 24일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이미 오늘(24일) 해당 사안에 대해서 A씨 남편과 통화했고, 고소를 취하하기로 합의한 상태다. 최대한 빨리 고소를 취하할 예정이며 늦어도 29일 전에는 고소장이 취하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그는 "해당 고소장을 봤는데 증거가 지난해 한 차례 불거졌던 찌라시 내용 뿐 그 어떠한 증거도 없었다"며 "고소는 어떤 상황에서도 할 수 있지만 해당 사안에 대해 취재도 하지 않고 증거도 없는데 보도를 한 것에 대해 황당하다. 기사화된 건 문제"라고 최초 보도매체인 종합편성채널 채널A를 지적했다.

이에 피소 사실이 알려진 뒤 처음으로 진행되는 녹화인 '썰전'에서 강용석이 관련해 입장과 심경을 밝힐지 여부에 시선이 쏠린다.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