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측 "박상도 아나 발언 문제 있다…사과 필요" 공식입장(전문)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JYJ 김준수가 박상도 SBS 아나운서에 대해 불쾌감을 드러낸 가운데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하 씨제스)가 입장을 밝혔다.

씨제스는 23일 밤 마이데일리에 김준수의 트위터 글과 관련 "사회자가 김준수를 기다린 많은 팬들에게 여러 번 이해할 수 없는 언사를 하자 그에 대해 자신의 소신 있는 말을 하고자 했던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준수는 지금까지 홍보대사직의 활동에 있어 금전적인 거마비를 받은 바가 없으며 이번 행사 또한 공공적인 일산 꽃 박람회를 홍보 하기 위한 뜻 깊은 참여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박상도 아나운서의 말에는 공식적인 행사의 사회자로서 문제가 될 소지가 분명히 있었다"며 "이에 대한 사과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준수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사회자님 누군지는 제가 잘 모르겠습니다만 적어도 예의는 좀 차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라며 "나이를 떠나서 저에게나 팬 분들에게나 참 무례하시군요"라고 적어 논란이 일었다.

김준수는 이날 일산 호수공원에서 진행된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해 노래를 불렀는데, 일각에선 당시 사회를 맡았던 박상도 아나운서가 김준수와 그의 팬들을 향해 한 발언 중 일부가 문제가 돼 김준수가 이같은 글을 남겼다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하 김준수 측 공식 입장

오늘 있었던 '고양 꽃 박람회' 사회자에 대한 김준수의 트위터는 사회자가 김준수를 기다린 많은 팬들에게 여러 번 이해 할 수 없는 언사를 하자 그에 대해 자신의 소신 있는 말을 하고자 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SNS는 개인의 생각을 담는 공간이니만큼 이 내용에 관해 다른 방향으로 과열 시키고자 한 목적은 없으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김준수는 지금까지 홍보대사직의 활동에 있어 금전적인 거마비를 받은 바가 없으며 이번 행사 또한 공공적인 일산 꽃 박람회를 홍보 하기 위한 뜻 깊은 참여였습니다.

이에 오늘의 SNS에 대해 성급한 추측이나 과대한 해석을 자제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박상도 아나운서의 말에는 공식적인 행사의 사회자로서 문제가 될 소지가 분명히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사과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늦은 시간 죄송합니다.

[그룹 JYJ 김준수.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