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2' 황승언, 욕조 속 도발 포즈 '청순과 섹시 사이'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황승언이 남성 패션잡지 'ARENA HOMME+(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호 화보를 통해 매혹적인 청초함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ARENA'는 22일 황승언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춘화도' 콘셉트에 맞게 전문 타투이스트와 함께 작업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목과 허벅지에 꽃을 그린 황승언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녀는 하얀 셔츠 차림으로 물에 젖은 채 몽환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그동안 작품을 통해 보여줬던 발랄한 모습과는 색다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특히 잡티 없이 뽀얀 피부, 큰 눈망울이 매력적인 황승언은 욕조 속 도발적인 포즈에도 불구하고 청초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보 관계자는 "황승언이 물에 들어가는 힘든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포즈를 제안하며 작업에 임하는 등 프로정신을 발휘했다"며 "현장 스태프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작업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황승언은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얼굴부터 몸매까지 완벽한 대학생 황혜림 역으로 출연 중이다.

황승언 화보는 'ARENA HOMME+(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황승언 화보. 사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