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열' 이동건, 친딸 이레 데려온다…이유리 충격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슈퍼대디열' 이동건이 이레가 친딸임을 알고 분노해 이유리에게서 딸을 데려오는 사건이 벌어진다.

18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열'(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 12회에서는 자신이 사랑이(이레)의친부라는 사실을 알게 된 한열(이동건)이 분노하며 사랑이를 미래(이유리)에게서 데려오는 장면이 그려진다.

11회에서는 한열과 함께 살기를 거부하고 시한부 재활결혼 종료 사실을 매몰차게 통보한 미래 때문에 괴로워하는 한열의 모습이 펼쳐졌다. 미래는 한열을 진심으로 좋아하게 됐지만 그 마음을 숨긴 채, 그토록 사랑하는 딸 사랑이를 아빠인 한열에게 보내기 위해 감정을 정리했다.

이번 12회에서는 10년 동안 사랑이가 친딸이었음을 속인 미래에 분노한 한열이 사랑이를 데려와 키우게 되고, 계획대로 사랑이를 아빠인 한열에게 보냈지만 딸을 잃은 상실감에 쓰러지는 미래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랑이를 홀로 키우던 한열은 그래도 아직은 엄마가 필요하단 고민 끝에 사랑이를 미래에게 되돌려 보내려 하지만 뜻밖에도 엄마에게 가기를 거부하며 울음을 터뜨려 그 배경에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홀로 감당해내고 있는 미래의 시한부 인생이 언제 가족들에게 알려지게 될 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편 '슈퍼대디열' 12회는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슈퍼대디열' 12회. 사진 = tvN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