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오정연 "서장훈 '그게 아니고' 유행어, 하루에 수백 번씩 들었다"

[마이데일리 = 고향미 객원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전 남편인 전 농구선수 서장훈에 대해 입을 열었다.

16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인물실록'(MC 김구라, 박지윤, 이윤석, 강용석, 허지웅)에는 최근 프리 선언을 한 전 KBS 아나운서 오정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나랑 좀 중간에 연결된 사람이 있잖냐"라며 녹화 1분 만에 오정연의 전 남편인 서장훈을 언급했다.

김구라는 이어 "서장훈과 자주 통화를 한다. 그 친구가 나한테 여러 가지 일들과 어떤 방송을 해야 되는지 상의를 한다"고 밝혔다.

또 "서장훈에게 '오정연 여기 나온대'라고 했더니 '그래?'라며 깜짝 놀라더라"라며 "서장훈이 방송 나갈 때 본인에게 상의 하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오정연은 "가끔 통화도 하고 안부도 묻는다"고 솔직히 답했고, 김구라는 "서장훈이 본인이 말 안 하고 여기 나와서 약간 섭섭했나 보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오정연은 "약간 그런 소심한 거 있다. 알잖냐"라고 말했고 이윤석은 "서장훈이 방송에서 하는 '그게 아니고'를 평소에도 하냐?"고 물었다.

이에 오정연은 "나는 사실 그게 유행어가 될 줄 꿈에도 몰랐다. 진짜 많이 듣던 얘기였기 때문. 하루에도 수백 번씩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나도 답답하니까 '그게 아닌 게 아니고'라고 얘기하곤 했는데 유행어가 되니까 신기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방송인 오정연. 사진 = JTBC '썰전' 방송 화면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