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2' 박준화 PD "시즌2, 먹방보다 사람관계에 집중"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식샤를 합시다2' 박준화 PD가 시즌2의 차별점을 언급했다.

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 이하 '식샤2')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서현진, 권율, 김희원, 황석정, 조은지, 황승언, 이주승과 박준화 PD가 참석했다.

박준화 PD는 시즌1과 비교해 시즌2의 차별점에 대해 "시즌1은 먹방에 포커스를 잡았는데, 시즌2에도 있긴 하다. 먹방의 포인트는 외로운 사람들이 화합하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시즌1이 먹는 것에 국한됐다면 시즌2는 사람들의 관계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식샤2'는 지난 시즌에 이어 박준화 PD와 임수미 작가가 또 한번 의기투합해 공감도 놓은 재미를 선사한다. 국내 최초,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를 선보인 내공으로, 다시 한번 '식샤를 합시다'를 시즌제 드라마로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갈 예정이다. 지난해 최초 먹방드라마로 관심을 일으킨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스릴러와 로맨스 같이 극적인 재미를 조화시킨 작품이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오는 6일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준화 PD.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