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2' 윤두준 "시즌1 이후 식당에서 반기더라"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식샤를 합시다2' 윤두준이 시즌1 이후 시청자들의 반응을 전했다.

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 이하 '식샤2')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서현진, 권율, 김희원, 황석정, 조은지, 황승언, 이주승과 박준화 PD가 참석했다.

윤두준은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출연한다. 극 중 유명 맛블로거 '식샤'이자 보험왕 구대영 역을 맡았다.

윤두준은 "전작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음식점에 가면 좋아해주신다. '식샤'님 오셨다고 해주시더라"고 말했다.

또 그는 "사실 시즌1은 사실 많이 외로웠다. 그래서 감독님에게 도움을 청하기도 했다. 그런데 지금은 형, 친구, 누나와 함께 촬영하다보니까 부담감보다는 오히려 이 드라마를 즐기면서 촬영할 수 있는 것 같다"라며 "시청자 분들에게도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갈 예정이다. 지난해 최초 먹방드라마로 관심을 일으킨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스릴러와 로맨스 같이 극적인 재미를 조화시킨 작품이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오는 6일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윤두준.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