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슈퍼대디열' 깜짝출연…송현욱 PD 인연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배우 한그루가 '슈퍼대디열'에 깜짝출연한다.

2일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열'(극본 김경세 연출 송현욱) 측은 "오는 4일 방송되는 8회와 5일 방송분 9회에서 특별출연하는 한그루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그루는 '슈퍼대디열' 송현욱 PD의 전작 '연애 말고 결혼'에서 아날로그식 사랑을 추구하는 결혼이 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 역을 완벽히 소화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로맨티 코미디의 여왕으로 우뚝 섰다.

송현욱 PD의 요청으로 이번 드라마의 특별출연해 흔쾌히 응한 한그루는 전설의 립싱크 여왕 로라 장 역으로 깜짝 등장해 로코퀸의 명성을 다시 한 번 과시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이번에 깜짝 출연하게 될 한그루의 코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면모가 다양하게 담겨있다. 극 중 사랑이(이레)의 구원투수 역으로 깜짝 등장할 한그루는 과감한 무대 의상과 추레한 트레이닝 복 차림까지 다방면의 연기 열정을 보이게 돼 로코퀸 이유리와 함께 피할 수 없는 매력 대결을 펼치게 됐다.

촬영을 마친 한그루는 "믿고 보는 송현욱 감독님의 차기작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즐겁게 봐주셨으면 한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슈퍼대디열'은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그루. 사진 = tvN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