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스페셜 '웃기는 여자' 네이버 통해 선 공개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드라마스페셜 '웃기는 여자'가 네이버를 통해 선 공개 됐다.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15' 시즌1의 마지막 작품 '웃기는 여자'(극본 이정민 연출 김형석 제작 씨그널정보통신)의 미리보기 클립이 4월 1일 0시 네이버 TV캐스트와 KBS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미리보기 클립은 16시 현재 15,000 재생수를 기록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웃기는 여자' 미리보기 클립은 방송 초반 약 10분 분량으로 이후 4월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10분 분량씩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로맨틱코미디물인 '웃기는 여자'는 개그우먼과 사랑에 빠진 판사라는 이색소재를 통해 황당한 개명신청 사유 등 곳곳에 숨어있는 폭소유발 장치들로 재미와 감동을 함께 담았다. 서로 달라도 너무 다른 김지훈과 문지인의 예측불허 요절복통 러브스토리는 봄날 시청자들에게 유쾌하고 상큼한 사랑에너지를 충전시켜 줄 예정이다.

'웃기는 여자'는 오는 3일 오후 9시 30분부터 100분간(1, 2부 연속 방송)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웃기는 여자' 포스터. 사진 = KBS 제공]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