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2' 하니, "촬영 전날만 되면 잠 못자" [MD동영상]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EXID 멤버 하니가 추리 예능을 위한 특별한 준비법을 공개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크라임씬2' 제작발표회가 1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JTBC빌딩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하니는 "'크라임씬2' 촬영 전날만 되면 잠을 못 잔다. 또 아침에 일어나면 심장이 두근거린다. 너무 잘하고 싶고 촬영하는 것이 재밌다"며 입을 열었다.

하니는 "쟁쟁한 출연자 사이에서 내가 굉장히 힘들다. 최고의 브레인들인데 그 사이에서 잘하려고 책, 만화책도 다시 보면서 공부하고 있다. 요즘은 만화 '소년탐정 김전일'을 읽고 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해 방송된 시즌1에 이어 전파를 탈 '크라임씬2'는 출연자들이 재구성된 실제 범죄사건의 관련 인물이 돼 범인을 밝혀내는 방식의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이다. 장진 감독, 방송인 박지윤, 홍진호, 개그맨 장동민, 걸그룹 EXID 하니가 시즌2 멤버로 출연하 첫 게스트로는 배우 김지훈이 함께 한다. 1일 밤 11시 첫 방송.

[EXID 하니.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