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4일 부산전은 '레전드' 곽희주 데이!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수원이 창단 20주년을 맞아 영광의 역사를 함께 한 영웅들을 빅버드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원은 4일 오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부산과의 홈경기를 맞아 홈경기 테마를 '곽희주 데이'로 정하고 수원의 '전설이 될 그 이름' 곽희주 플레잉 코치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행사는 창단 20주년을 기념해 수원이 진행하는 릴레이 기념 이벤트로 홈 경기 마다 수원의 대표적인 레전드를 초청하고 팬들과 함께 지난 날의 헌신에 대해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레전드데이의 두번째 주인공인 곽희주 플레잉코치는 구단이 20주년을 맞아 선정한 레전드 10인 중 유일한 현역선수다. 곽희주 플레잉코치는 수원 소속으로만 285경기에 출전해 17골 6어시스트를 기록중이다. 최근에는 팬들이 뽑은 20주년 베스트 11에 수비수 부문에 최다 득표(1700표)로 뽑혔다.

구단에서는 곽희주 플레잉코치의 복귀를 기념해 블루포인트에서 곽희주 트레이딩카드 판매한다. 또한 곽희주 플레잉 코치는 경기 당일 12시부터 3층 빅버드 홀에서 골드패밀리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포토월 이벤트에 참석한다. 경기에 앞서서는 수원팬 2명과 함께 시축을 한다.

서포터즈에서도 곽희주 플레잉코치의 복귀를 기념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경기 전 복귀 기념 배너를 펼쳐 곽희주 플레잉코치를 환영 할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개인 팬들의 곽희주 플레잉코치 복귀 기념 걸개가 빅버드 곳곳에 걸릴 예정이다.

경기 하프타임에는 그라운드에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본인의 친필 싸인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가할 예정이다. 레전드 곽희주가 빅버드에 돌아오는 부산전은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중이다.

[사진 = 수원블루윙즈 제공]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