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6' 리아, 꿀벅지에 애플힙까지…반전섹시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방송인 리아의 애플힙 섹시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6' 속 '글로벌 위켄드 와이'코너에서 새로운 앵커룩을 선보이고 있는 리아가 맨즈헬스 4월 화보를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 속 리아는 과감한 포즈와 톡톡 튀는 표정은 물론 베이비 페이스와 상반된 핫한 바디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탄탄한 꿀벅지와 애플힙으로 그동안의 소녀 이미지를 뒤엎는 도발적인 육체미를 여실히 드러내며 남심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다.

또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자신만의 데이트 팁을 공개한 리아는 "투 두 리스트를 만들어라"며 "나는 하고 싶은 일들을 써놓고 하나씩 삭제하는 리스트를 만든다. 그걸 연인과 함께 만들어도 좋을 것 같다. 좀 더 마음에 맞는 데이트를 할 수 있을 테고, 분명 리스트를 죽죽 그어나가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리아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리아가 출연하는 'SNL코리아6'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리아. 사진 = 맨즈헬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