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버' 류현경 "오정세와 스킨십 부담? 언니가 갖다쓰라고"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더러버' 류현경이 오정세와의 호흡을 전했다.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 CJ E&M센터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엠넷 새 목요드라마 '더러버'(극본 김민석 연출 김태은, The Lover) 제작발표회에는 출연배우 오정세, 류현경, 최여진, 정준영, 박종환, 하은설, 타쿠야, 이재준과 김태은 PD가 참석했다.

'더러버'에서는 연애 5년차에 결혼대신 동거를 택한 동거 2년차 30대 커플로는 오정세와 류현경이 출연한다. 오정세와 류현경은 탁월한 생활 연기와 디테일한 감정표현을 선보이며 30대의 생활밀착형 사랑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오정세는 류현경과의 호흡에 "일상적인 연기에서의 스킨십은 자연스럽게 했었는데 우리 에피소드 중에 정말 침대에서 서로의 눈빛을 마주보면서 하는 신이 있었다"라며 "나는 그게 동생처럼 친하다가 감정적으로 봤을 때가 어려웠다. 잔잔한 스킨십은 불편한 점이 없었다. 눈을 보고 해야하는 감정신에서 현경이에게 많이 혼났다"고 말했다.

류현경은 "나는 오히려 눈을 감아서 아무런 감정이 없었다"라며 "오정세 오빠의 아내분은 오히려 갖다 쓰라고 하더라"고 말해 장내를 폭소케 했다.

한편 '더러버'는 2030 4쌍의 동거커플의 사랑이야기를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그려낼 드라마로, 오는 4월 2일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오정세 류현경.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