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시행

[마이데일리 = 강진웅 기자] kt 위즈가 홈페이지 리뉴얼 및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구단은 31일 "2015 시즌을 위해 새롭게 바뀐 kt 홈페이지에서는 팬들의 사용 편의를 개선해 메인 화면과 선수 상세 정보가 업그레이드 됐고,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 정보와 홈경기 티켓 예매, kt 경기의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도 볼 수가 있다"고 설명했다.

kt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먼저 위즈 퀴즈 메뉴는 kt와 야구 관련 정보를 퀴즈를 통해 알 수 있고, 기존 다른 그림 찾기, 위즈 말풍선 등의 고객 참여 공간도 업데이트 돼 참여한 팬들에게 소정의 경품을 시즌 내내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t 위즈 10번째 선수가 되자'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회원 가입 이벤트도 5월 4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 신규회원 가입을 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을 선정해 커피교환권을 증정하며, 친구(가족, 지인, 동료 등)와 함께 회원가입 후 본인과 친구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친구와 나누어 먹을 수 있는 햄버거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블로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온라인 공간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매주 5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새로워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t 위즈 제공]

강진웅 기자 jwoong24@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