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에반하다' 윤현민 "대시 실패확률? 없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윤현민이 사랑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극본 유희경 연출 지영수) 제작발표회가 31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JTBC빌딩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 중 "극중 역할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만 봐야했던 기억이 있냐?"는 기자의 질문에, 윤현민은 "중학교 때 교회누나였다. 야구선수이던 시절에 누나가 야구부 주장과 만났다. 지금은 사랑에 대해 적극적인 편이다"고 고백했다.

이에 사회를 맡은 장성규 아나운서는 "궁금한 것이 배우의 외모를 가지고 있으면 대시에 실패할 확률도 있냐?"고 물었고, 윤현민은 "없다"고 재치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려갈 로맨틱 힐링 드라마다. 배우 김소연이 약혼자를 잃은 철벽녀 김순정을, 정경호가 심장 이식 후 가슴 따뜻한 순정남으로 변한 강민호를, 윤현민이 김순정의 어릴 적 친구로 내면에 아픔을 가지고 있는 이준희를 연기한다.

'순정에 반하다'는 오는 4월 3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