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민호와 런던 데이트? 밥 먹고 드라이브 했다"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수지, 민, 지아, 페이)의 멤버 수지가 배우 이민호와 런던 데이트에 대해 입을 열었다.

미쓰에이는 30일 오후 4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공원 K아트홀에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수지는 이민호와의 런던 데이트에 대해 "우연하게 화보 촬영이 겹쳐서 런던에서 만나게 됐다"며 "특별하게 한 건 없고, 연인들이 평범한 분들처럼 밥 먹고 드라이브 했다"고 밝혔다.

이어 "둘다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묵묵히 일 하면서 시간이 되면 만나는 게 제일 좋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수지는 또 "잘 만나고 있다.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배려심이 깊은 것 같고, 따뜻한 사람인 것 같아서 호감을 가지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는 서로 멀리서 응원하면서 각자 활동 열심히 하면서 잘 만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수지는 마지막으로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자리다 보니까 오늘은 앨범 얘기 음악 얘기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3일 수지와 이민호는 영국 데이트가 포착되며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이후 양축 소속사 측은 "이민호와 수지는 만난 지 1개월 정도 됐다.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 모두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1년 5개월 만에 '컬러스'로 컴백한 미쓰에이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됐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 방식을 대변해 주는 감각적인 곡이다.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30일 자정 공개됐다.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