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AV배우' 아오이소라, 일락 신곡 응원…무슨 사이길래?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가수 일락의 새 싱글 '개미의 꿈' 발표에 일본 방송인 아오이 소라가 한국말로 응원 영상을 남겼다.

아오이 소라는 지난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의 오랜 친구 일락의 신곡이 나왔어요. 너무너무 축하해. 팬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해요! 대박!" 이라며 가수 일락의 새 싱글 '개미의 꿈' 발매를 응원했다. 또 아오이 소라는 한국어는 물론 일본어, 영어, 중국어로 같은 내용의 글을 남겨 일락의 글로벌 서포터즈를 자처했다.

이 둘은 5년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한 동료사이로 발전했다. 아오이 소라는 일본 및 중국에서 방송인은 물론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일락의 새 디지털 싱글 '개미의 꿈'은 직장상사에게 혼나는 부하직원, 불경기로 손님이 없어 한숨 짓는 사장님, 손님한테 꾸중 듣는 점원 등 바로 옆에서 보고 느끼는 우리 자신들의 노래다. 단출한 밴드 편곡에 힘 주지 않은 편안한 목소리 그리고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가 돋보이는 ‘개미의 꿈’에는 이효리 ‘U-Go-Girl’로 많은 사랑을 받은 낯선이 랩 피쳐링에 참여했다.

[사진 = 아오이소라 페이스북 캡처, ANT W@RKS COMMUNICATION 제공]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