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스포츠 '베이스볼S', 개막전 시청률 1위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SBS스포츠 '베이스볼S'가 2015 KBO리그 개막과 함께 시작된 프로야구 매거진 프로그램 시청률 경쟁에서 1위를 선점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조사결과에 따르면 28일 밤 생방송 된 '베이스볼S'는 0.744%의 시청률을 보이며 스포츠채널 3사에서 방송된 프로야구 매거진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MBC스포츠플러스 '베이스볼 투나잇'은 0.692%, KBS N 스포츠 '아이러브 베이스볼'은 0.68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베이스볼S'는 개막 전날인 27일 프리뷰 형식으로 방송된 매거진 프로그램 중에서도 당당히 1위에 올랐다. 0.3%대 시청률을 기록한 '베이스볼S'는 0.1~0.2% 대 시청률을 보인 경쟁사 프로그램을 따돌리며 시청률 경쟁에서 우위에 올랐다.

'베이스볼S'는 6년 차 경력의 베테랑 김민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프로야구 매거진 프로그램으로, 김민아 아나운서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진행이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올 시즌 '베이스볼S'는 김민아 아나운서에 김세희 아나운서가 가세하며 노련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보여줄 계획이다.

[김세희(왼쪽), 김민아 아나운서. 사진=마이데일리DB]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