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더스 측 "임슬옹, 기회 오면 2AM 활동 이어갈 것"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2AM 멤버 임슬옹이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싸이더스HQ에 새 둥지를 틀었다.

26일 싸이더스HQ는 "임슬옹이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가수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본격화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임슬옹은 지난 2008년 2AM으로 데뷔, 최초의 발라드 아이돌로 활동하며 2AM만의 깊은 감성을 대중에게 전달하는가 하면, 아이유, 윤종신 등 수 많은 가수와 랩퍼들의 피쳐링을 도맡는 등 뛰어난 노래실력을 선보여왔다.

또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 '호텔킹'을 비롯해 영화 '26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등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기도 했다.

싸이더스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현재 가수활동과 연기활동을 병행하며 수 많은 팬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는 임슬옹이 새 식구가 됐다"며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연기자로서 차곡차곡 커리어를 쌓으며 연기자라는 타이틀을 갖게 된 배우인만큼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연기뿐 아니라 가수 활동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는 동시에 솔로 활동 또한 계획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2AM으로서도 좋은 기회가 생기면 한 팀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슬옹.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