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허지웅, "김현중 前 여친, 뼈 부러트린 사람과 결혼하고 싶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객원기자]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폭행·임신에 대해 입을 열었다.

5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예능 심판자'에서 방송인 김구라, 박지윤, 개그맨 이윤석, 변호사 강용석, 영화평론가 허지웅은 키이스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배우 김현중-김수현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윤은 "일명 배용준 회사로 불리는 국내 대표 연예기획사 키이스트가 소속된 두 김 씨 남자 배우 때문에 냉탕과 온탕을 오가고 있다"고 운을 뗐다.

박지윤은 이어 "지난달 22일 김현중이 자신을 폭행혐의로 고소했던 전 여자친구와 재결합 및 임신 소식을 알려왔는데, 김현중 본인이 알린 것이 아니라 한 여성지에 의해 최초 보도됐다"고 밝혔다.

이에 허지웅은 "우먼센스가 측근의 말을 인용해 '최 씨와 김현중이 원만히 재결합했다', '현재 최 씨는 임신 10주로 곧 4개월에 접어든다' '양가가 현재 결혼 및 아이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고 설명했다.

허지웅은 이어 "아무리 그래도 여자친구 입장에서 뼈를 부러뜨린 사람과 결혼하고 싶을까?"라는 견해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박지윤은 "김현중 외에도 올 초 백진희와 열애설이 있었던 박서준, 불법 외환 거래 연루 의혹에 휩싸였던 한예슬도 키이스트 소속이다. 이래저래 바람 잘 날이 없다"며 "이 와중에 키이스트를 살린 건 김수현이다"라고 밝혔다.

[사진 = JTBC '썰전' 방송 화면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