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장도연, "이용진에 차인뒤 이국주와 한강서 낮술"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개그맨 이용진을 짝사랑했다고 고백했다.

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손종학, 김민수, 장도연, 엠버가 출연해 '듣.보.실-듣도 보도 못했는데 실시간 검색어 1위' 특집을 꾸몄다.

이날 장도연은 MC들이 "썸은 많았지만 진짜 좋아한건 이용진이라고"라고 묻자 "'웅이 아버지' 했던 친구가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용진에게 차이고 한강에서 낮술을 마시며 울었다는 이야기에 대해 "그땐 굉장히 심각했다. 그 친구와 둘이서 독대로 아침까지 술을 마셨다. 근데 저는 약간 열랑 말랑 할 때여서 아침에 동이 텄으니 집에 가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연락이 잘 오더라. '다음에 순댓국도 먹자'고 해서 나는 설???며 "'순댓국 언제 먹을거야?' 했느데 대답이 없더라. 그만 해야 되는데 '순댓국 언제 먹을거야?'라고 했다.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니까. 나중에 '미안해' 이러고 가더라. 그 친구는 그게 아니었다"고 말했다.

또 MC들이 '무슨 일 있었냐'고 묻자 "없었다. 있었더라면 끝까지 순댓국을 먹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은 "그때 한창 많이 물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되냐'고 하니 '좋아하지 않는 거다'고 해서 믿고 싶지 않더라. 그래서 점집을 갔다"며 "같이 갔던 친구가 이국주인데 이국주한테는 이용진이라고 말은 안했다"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그래서 '술 한잔 할까?' 해서 한강 가서 돗자리 펴고 마셨다. 치킨도 시켜먹고 무지하게 먹었다"고 덧붙였다.

.

['라스' 장도연. 사진 = MBC 방송캡처]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