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김미려·정성윤, 인형외모 딸·신혼집 공개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현장토크쇼 택시'에 김미려·정성윤 부부와 빽가가 각각 출연한다.

3일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 측은 "2015년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하고 있는 두 명의 스타가 탑승한다. 부모로 새 출발한 김미려·정성윤과 다양한 사업으로 억대 연매출을 자랑하는 사장님 빽가"라고 전했다.

먼저, 김미려와 정성윤 2세의 인형외모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들의 딸 정모아는 아기답지 않게 유달리 큰 눈과 짙은 쌍꺼풀, 뚜렷한 이목구비로 김미려의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관심이 높아졌다.

김미려·정성윤의 신혼집에 최초로 방문한 '택시' MC들 역시 돋보이는 인형외모에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임신과 동시에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한 김미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딸의 탄생 이후 경제적 관념이 변했다는 정성윤의 솔직한 고민 등 신혼부부의 현실적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더 할 예정이다.

이어 최초로 다른 멤버 없이 단독 예능에 출연한 코요태 빽가의 사업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현재 빽가는 연예인 직업 외 스튜디오부터 선인장 카페, 고깃집까지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며 월매출 2억 가량을 달성하고 있다.

특별히 이 날 방송에서는 사업을 구상하고 있는 시청자들을 위해 "확고한 신념을 가져라", "SNS를 활용하라", "사장이 직접 뛰어야 한다" 등 3대 사업노하우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택시' MC들이 사업에 몰두하는 이유를 묻자 "어렸을 때 겪었던 지긋지긋한 가난이 싫었다"고 대답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부모로서 새 출발을 한 김미려와 사업가로서 성공적인 출발을 선언한 빽가의 이야기는 3일 밤 12시 20분 '택시'에서 볼 수 있다.

[김미려·정성윤 부부(위) 빽가. 사진 = tvN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