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데카이' 조니 뎁·폴 베타니, 최강 케미 담은 콤비 스틸 공개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영화 '모데카이'가 모데카이와 그의 하인 조크의 눈부신 활약이 담긴 명품 콤비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모데카이' 스틸은스틸은 희대의 사기꾼 모데카이(조니 뎁)와 그의 오른팔이자 든든한 하인 조크(폴 베타니)의 환상적인 케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편안한 복장으로 쇼파에 나란히 앉아 TV를 시청하고 있는 두 콤비는 주인과 하인의 관계에도 불구하고 절친한 사이임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결연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데카이와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그를 지켜보고 있는 조크, 집뿐만 아니라 차 안에서도 여전히 함께인 두 콤비는 절대 떼려야 뗄 수 없는 이 둘의 사이를 다시 한번 확인케 한다.

또 주인 모데카이의 바지를 정성스럽게 다려주고 있는 조크와 그의 모습을 지켜보며 가만히 의자에 앉아 고민 상담을 하고 있는 '모데카이'의 모습, 호텔에서 시종일관 그에게 쫑알쫑알 일을 시키는 '모데카이'와 그의 모든 요청을 받아주고 있는 조크의 믿음직스러운 모습은 둘의 각별한 관계는 물론 앞으로 이들이 선보일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모데카이'는 세계 최초 주인과 하인의 고전적인 관계를 넘어 희대의 사기꾼 모데카이와 그의 하인 조크의 명품 케미를 선보인 작품이다. 현재 극장 상영중이다.

[영화 '모데카이' 포스터. 사진 =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