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산다라박, 韓中 웹드라마 '닥터모클리닉' 출연확정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배우 김영광과 걸그룹 2NE1(투애니원) 산다라박이 한중 합작 웹드라마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김영광의 소속사 엔피노 측은 21일 “김영광이 한중합작 웹드라마 ‘닥터 모 클리닉(Dr. 모 Clinic, 극본 이아람 연출 권혁찬)’의 남자 주인공으로 낙점돼 2월 초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여자 주인공 소담 역에는 걸그룹 2NE1의 산다라 박이 낙점됐으며 이번 드라마로 김영광과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

‘닥터 모 클리닉’은 사랑을 위해 헌신했지만 제대로 된 이별 수순도 밟지 못하고 버려진 두 남녀의 상처와 치유에 관한 이야기로 김영광은 극 중 정신과 전문의이자 최면치료 전문가인 남자 주인공 모이안 역을 맡았다.

모이안은 사랑의 추억까지도 아픔으로 간직한 채 자신과 같이 현실에서는 드러내고 치료 받을 수 없는 이들의 상담 치료사로의 삶을 살아가는 인물로 우연히 소담이라는 여자를 만나 그녀를 위한 상담과 치료를 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상처 또한 치유해 나가게 된다.

한편 ‘닥터 모 클리닉’은 오는 3월 중순 한국에서는 네이버 TVCAST에서, 중국에서는 유쿠(youku : 중국 비디오 공유사이트 1위 업체) 등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드라마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주군의 태양’을 공동 연출한 권혁찬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김영광 산다라박.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