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루키즈 도영·재현, 정식 데뷔 전부터 '쇼챔피언' MC 파격발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의 프리데뷔팀 ‘SMROOKIES(에스엠루키즈)’가 새로운 루키 도영(19)을 공개했다.

16일 SMROOKIES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새롭게 공개된 SR15B 도영은 세련된 음색과 감미로운 미성이 돋보이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로, SM의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도영은 SMROOKIES의 멤버 재현(18)과 함께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 4기 MC로 전격 발탁, 오는 21일 첫 방송에 나선다.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음악 방송의 MC로 활약하며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SMROOKIES’는 메인 데뷔 전 연습 과정과 일상 공개는 물론 음원 발매, 공연, 버라이어티 쇼 등 다양한 콘텐츠 및 활동을 통해 루키들을 선공개하는 프리데뷔팀. 앞서 태용, 제노, 라미, 재현, 마크, 한솔, 지성, 유타, 쟈니, 텐, 동혁 등 다채로운 매력의 루키들을 공개해 차별화된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더불어 올해에도 SR15B(SM ROOKIES 2015 Boys) 및 SR15G(SM ROOKIES 2015 Girls) 등 콘텐츠의 특징과 유닛의 콘셉트에 맞게 네이밍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지난해에는 SR14G 슬기, 아이린, 웬디가 그룹 Red Velvet(레드벨벳)으로 메인 데뷔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M 루키즈 도영 재현.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